박서준, 154만 유튜버 겸 가수인 수스(xooos)와 열애설
- 이슈로그
- 2023. 6. 21.
배우 박서준과 유튜버 겸 가수 수스(xooos) 사이의 열애설이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
이에 대한 관심은 나이와 직업 등 수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수스는 1994년생으로, 구독자 154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주로 해외 가수와 케이팝 커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찰리푸스의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3천만 회 이상 조회되어 화제를 모았으며, 원곡자인 The Weeknd(위켄드)로부터 샤라웃을 받았다.
이로 인해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수스는 지난 1월에 힙한 레이블인 웨이비에 합류했으며, 이를 계기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하였다.
2월에는 KBS2 TV 프로그램 ‘더 시즌즈 - 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 5월에는 자신의 앨범 'Made In Heart'를 발매했다.
수스는 2015년 KBS2 드라마 ‘프로듀사’로 연기자로 데뷔하였다.
그는 걸그룹 '핑키포'의 멤버 크리스틴 역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이후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와 웹드라마 '청춘타로'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과 함께 가수로서의 꿈을 키워왔다.
그는 2017년에는 싱글 앨범 두 개를 발매했다.
한편,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에 대해 양측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20일에 수스 측은 "(열애설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히며 열애설에 대한 짧은 입장을 전했다.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도 마찬가지로 "배우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 죄송하다"라고 전달했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서준과 수스가 함께 찍은 사진과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사진들이 올라와 열애설이 더욱 확산되고 있다.
그러나 양측은 사생활을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드라마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쌈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이럴까', '이태원 클라쓰' 등을 통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톱배우이다.
앞으로도 드라마 '경성 크리처'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스는 1994년생으로, 1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미모의 유튜버이다.
최근 웨이비에 레이블에 합류하여 콜드를 중심으로 한 음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렇듯 박서준과 수스 사이의 열애설은 현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양측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히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