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핑크빛 열애 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쌍의 연예계 커플에 대한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배우 이장우(37)와 조혜원(29)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작품을 통해 만나서 선후배 관계로 지내던 중에 사랑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장우 인스타 바로가기

▶ 조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iMBC 연예를 통해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조혜원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도 iMBC연예에 "두 사람이 작품을 통해 만났다"며 "예쁜 사랑을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8월부터 2019년 3월까지 방송된 KBS 2TV 토일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함께 연기하며 인연을 맺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교제 중이 아니었지만, 드라마 종영 후에는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장우와 조혜원의 열애 소식에는 누리꾼들이 흥미롭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조혜원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한 신예 배우입니다.

그녀는 최근에는 드라마 '미인'(2021)과 '군검사 도베르만'(2022)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2023)에도 출연하여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편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 라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장사천재 백사장'에서도 백종원과 함께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배우 커플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장우와 조혜원의 좋은 만남과 사랑을 우리 모두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 두 사람의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 봅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