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덱스 + 기안84

반응형

 

'태계일주2'에서는 놀라운 근육과 유쾌한 에피소드로 미친 인도 헬스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방송된 2회에서는 인도에서의 아침 운동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공개 했습니다.

덱스(김진영)인스타 바로가기

기안84(김희민)인스타 바로가기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연출의 '태계일주2'는 기안84와 여행 메이트인 덱스의 인도 여행기를 다룬다.
이들은 아침부터 활기찬 운동을 즐기기 위해 인도의 헬스장으로 향했다.
기안84는 '러닝84'로 알려진 러닝을 좋아하는데, 함께 뛸 러닝 메이트를 만나게 되어 기대에 가득 찼다.
덱스는 UDT 전역 후에도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기안84와 함께 갠지스 강을 따라 달리며 텐션을 끌어올렸다.


하지만 목적지에 도착한 기안84와 덱스는 인도 헬스장의 정체를 확인하고 혼란에 빠진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바라나시의 전통 체육관 '아카라(Akhara)'였다.
현지 관장님과 운동 고수들의 특훈을 받게 된 기안84와 덱스는 뜻밖의 상황에 당황했다.
70세에도 열정적인 관장님의 퍼포먼스와 평행봉 마스터의 등장에 덱스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기안84는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펌핑된 근육을 자랑하며 보디빌딩 포즈를 선보였다.
그의 힘찬 모습과 미소는 사진 속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
사이먼 도미닉은 "짤 하나 나왔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덱스의 보디빌딩 포즈도 공개되었는데, 여유로움과 미친 근육 폼으로 기안84와 대비되는 매력을 뽐냈다.


기안84와 덱스의 인도 여행기는 모닝 러닝과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시작되었다.
이들의 다채로운 모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기안84, 덱스, 그리고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고 있는데, 근육과 여행의 조합은 시청자들에게 활력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MBC에서 방송되는 '태계일주2'는 기안84와 덱스의 미친 근육과 웃음 가득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번 인도 헬스장 특집은 '태계일주2'의 매력적인 콘텐츠 중 하나일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