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이티즈, 엔하이픈, 스트레이 키즈, 방탄소년단(BTS), 피프티 피프티, 르세라핌, 트와이스, (여자) 아이들, 아이브, 뉴진스, NCT드림, 지민, 지수, 에스파 등 한국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미국의 음악 차트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그룹 세븐틴은 최근 미니 10집 'FML'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8주 연속으로 진입하여 자체 최장 기록을 경신했다. 이들의 인기 싱글 '손오공'은 '글로벌 200'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9주째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 외에도 에이티즈, 엔하이픈, 스트레이 키즈 등의 K팝 보이그룹들도 '빌보드 200'에서 기록을 세우며 선전하고 있다. 세븐틴 인스타 바로가기 에이티즈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로 '빌보드 200..
50대 학원 통학차량 기사가 자녀의 친구인 여고생을 수년 동안 성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항소심에서 이 기사는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며 혐의를 전면적으로 부인했습니다. 이날 대전고법 제1형사부는 A씨의 항소심 첫 재판을 진행했습니다. 재판부는 양측의 최종 의견을 듣기 위해 기일을 속행하려고 했지만 피해자와 합의할 의사가 있는 변호인의 말과 A씨의 입장이 엇갈려 기일을 한 번 더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씨의 변호인은 피해자와 합의하기 위해 한 차례 더 기일을 속행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A씨는 변호인이 자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사건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 채 재판을 진행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합의를 보는 것이 변호사의 얘기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 결과, A씨는 ..
최근 유명 축구선수인 이강인의 이적 소식을 바탕으로 한 가짜 축구 인터뷰 영상이 유튜브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프랑스 선수 킬리안 음바페의 진짜 인터뷰 영상을 가짜 일본 기자 음성으로 조작한 결과물입니다. 이런 조작된 영상은 다양한 채널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혼란을 일으키고 사람들의 혐오 정서를 자극하는 내용으로 가짜 댓글과 조회 수를 끌어내고 있습니다. 이강인 선수를 세계적인 축구 황제로 꼽히는 음바페가 직접 언급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러한 가짜 영상들은 일본이나 중국 기자들이 무례한 질문을 한 것으로 조작되어 현실과는 다른 이미지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들 조작 영상은 일정한 조회 수와 광고 수익을 노림으로 유튜브 상에서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영상바로가기 유튜브의 커뮤니..